2·4째주 금요일 저녁 8시까지

새빛안과병원 라식센터가 직장인을 위해 매월 2·4째주 금요일에 야간 라식 검사를 확대 실시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이번 금요 야간 검사 도입으로 새빛안과병원 라식센터의 당일 검사 시간은 종전 오후 6시에서 8시로 연장된다.

금요 야간진료는 근무시간 때문에 라식 검사를 받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적지 않은 호응을 받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토요일 외에는 검사 받을 시간이 없는 학생과 직장인 등을 위해 오는 16일부터 토요 검사 시간도 오후 3시30분까지 매주 확대 운영한다.

새빛안과병원은 지난 해 6월 경기도 최대 규모의 최첨단 라식수술 장비를 갖춘 라식센터를 병원 7층 전체에 단독으로 오픈한 바 있다. 이후 진료, 검사, 수술, 상담, 회복 등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19년 전통의 노하우와 최첨단 EX500 엑시머레이저 라식 장비의 우수성을 자랑하는 새빛안과병원은 수준 높은 시력교정 수술은 물론이고 전체적인 눈의 건강까지 책임지고 있는 경기북부 대표적인 종합 안과병원으로 알려지게 됐다.

새빛안과병원 라식센터 오태훈 센터장은 “검사 시간을 따로 내기 힘든 직장인 등 라식을 고민하는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서 병원은 검사시간 연장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검사시간이 확대됨에 따라 라식수술 및 검사 대기 시간이 단축돼 평일 라식센터에서 검사 받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고 여유롭게 검사를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새빛안과병원의 모든 연장 검사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로 예약해야 한다.

예약/문의 031-900-7700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