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저금리시대, 믿을 수 있는 투자처로도 각광

▲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경의선 탄현역과 직접 연결돼 서울역까지 30분에 갈 수 있고, 제2자유로, 일산대교 등 주변의 도로 여건이 좋아 이동도 편리하다.

최근 전세값 상승세가 지속되면서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주상복합 아파트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탄현역과 연계된 초역세권의 최고 59층 주상복합아파트로 총 2700세대 8개 동, 지하 5층, 지상 51~59층 규모다. 엘리베이터가 30층을 기준으로 나뉘어 운행되기 때문에 아침에 동선이 얽힐 일이 없다. 주방에 메인냉장고, 보조냉장고, 식기세척기, 가스오븐렌지와 세탁기까지 모든 가전이 갖춰져 있어 소형 평형은 월세상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단지 내 위브더제니스 스퀘어가 있어 내과, 치과, 소아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등 각종 의료시설들과 외환은행, 편의점, 미용실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파스쿠치,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의 커피숍들이 있어서 생활이 더욱 편리하고, 두산 동아의 ‘에듀홈’ 도서관, 쿠킹스튜디오, 영아보육실, 게스트룸, GX룸,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갖춰져 있다.

▲ 두산위브더제니스에는 도서관, 쿠킹스튜디오, 키즈룸, 클럽하우스,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경의선 복선 전철역 탄현역과 브릿지로 직접 연결되고, 서울역까지 30분대에 갈 수 있다. 또한 제2자유로, 김포-관산간도로, 일산대교 등을 통해 서울은 물론, 파주, 김포로 이동도 편리하다.

교육여건 또한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상탄초, 황룡초, 일산동중, 호곡중, 일산고, 일산동고 등 초·중·고가 밀집돼 있다.

▲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일산의 랜드마크로 향후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전망돼 지방 투자자들의 투자문의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가 특히 주목받는 이유는 규모별로 파격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하면서 입주 문턱을 크게 낮췄기 때문이다. 24, 39, 49, 59, 69평형의 다양한 평수가 준비되어 있다. 구 39평형의 경우 1억7000만원부터 실입주가 가능하다.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5년 동안 대출이자를 지원해주고, 10% 잔금유예와 분할납부가 가능해 계약자의 부담을 줄였다. 여기에 인테리어 지원비와 공용관리비까지 파격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세 입주는 60%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주택도시보증공사가 전세보증금액을 100% 보증해준다.

두산위브더제니스 분양관계자는 “일산 인근 미분양아파트에 비교해볼 때 위브더제니스의 경쟁력이 훨씬 높다”며 “최근 지방 투자자들의 투자문의도 이어지고 있고, 일산의 랜드마크로 향후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분양홍보관에서 직접 분양 중. 사전 예약을 하면 상담 후 모델하우스 답사가 가능하다.

문의 : 1566-8169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