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고양가을꽃축제, 9월 28일~10월 3일


가을과 호수, 그리고 꽃. 가을 정취에 흠뻑 젖어볼 수 있는 2016고양가을꽃축제가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고양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열린다. 올해 6회째인 고양가을축제의 이번 주제는 ‘꽃들아 놀자, 향기랑 춤추자’.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시연출로 관람객을 맞는다.

최근 복합문화전시공간으로 새단장한 고양꽃전시관에서는 동화 속으로 떠나는 꽃 여행 ‘키즈 플라워 테마존’을 만날 수 있다. 아이들의 꿈을 담은 풍선 열기구, 웬디의 방, 정글대모험, 캐리비언의 해적, 꿈의 궁전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실내 정원을 감상할 수 있다. 화훼장식으로 재탄생한 한글정원, 알록달록 꽃으로 장식한 대형트리, 포토존, 실생활에 직접 활용할 수 있는 플라워 홈 데코 공간과 전국 8개 화훼단지가 참가하는 대한민국 화훼장식대전 등 볼거리가 풍성하다.


호수공원과 어우러진 야외정원은 추억의 가을 운동회가 열리는 ‘가을꽃 향기정원’, 동심으로 돌아가보는 ‘꽃과 함께하는 놀이정원’, 가을 정취가 물씬 나는 ‘허수아비정원’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채워진다.


공연과 이벤트도 풍성하다. 인기캐릭터인 ‘방귀대장 뿡뿡이’ 갈라쇼와 ‘EBS 딩동댕 유치원 뚜앙’ 뮤지컬이 평일 오전, 주말에는 오전‧오후 2회에 걸쳐 펼쳐진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친절한 설명과 함께 듣는 클래식 연주 ‘함신익과 심포니오케스트라’ 공연, 플라워매직쇼, 버블쇼, 벌룬쇼, 플라워패션쇼 등도 잊지 못할 가을밤의 추억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수상 꽃 자전거 체험, 전통한복‧교복 입기 체험, 화훼소품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어른 6000원, 특별할인(어린이‧65세 이상 어르신‧장애인 등) 4000원, 사전예매(9월 25일까지) 4000원.
문의 031-908-7750~4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