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오픈했어요! 메종드아이디헤어 벨라시타 백석점

내 집 같은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공간, 서비스
21년 차 박철 원장, 베테랑 디자이너만 10명
오픈 기념, 10월 25일까지 20% 할인 서비스
마이고양 쿠폰소지자, 앞머리 커트 무료

[마이고양] 나에게 가장 장 어울리는 헤어를 찾아 예뻐 보이고 싶은 생각은 모든 사람들의 꿈이다. 이러한 꿈을 실현시키며, 머리 예쁘게 잘하기로 소문난 토털헤어숍, 아이디헤어(대표 위운미)가 백석동 요진시티에 ‘메종드아이디헤어 벨라시타 백석점(이하 백석점)’을 오픈했다. 벨라시타가 아직 내부 마무리 중인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고양을 포함, 전국에서 머리 예쁘게 하기로 유명한 박철 원장을 찾은 단골들로 백석점은 붐비고 있다. 대부분 2~3개월 전 예약한 고객들로 박 원장이 10년 5개원동안 근무했던 Sid아이디헤어 웨스턴돔점의 단골고객들이다.

 

박철 원장이 일본에서 진행한 헤어쇼 모습


명문대 경영학도였던 박 원장이 미용에 관심을 갖게 된 건 어머니의 병간호하면서였다. 편찮으신 어머니가 미용실에 가지 못하자, 집에서 어머니의 머리를 손질해주면서 행복해 했던 경험이 컸다. 박 원장은 21년 전, 아이디헤어의 전신이자 당시 고양에서 규모가 가장 컸던 우먼센스에서 위운미 대표를 만나 미용인의 꿈을 이뤘다. “70세에도 현장에서 활동하며 후학양성에 기여하고 싶다”는 박 원장에게 헤어 디자인 하는 시간은 가장 행복한 순간이다. 이러한 기쁨을 고스란히 고객에게 보답하고 싶다는 박 원장이 꿈꿔온 헤어숍은 ‘집 같은’ 곳이다. 나의 집같이 마음 편안한 공간으로 아름다움을 가꾸며, 마치 가족과 함께하는 것 같은 아련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이다.

 

고급 원목 인테리어의 내부

인테리어 소재가 모두 친환경로 고급스럽다. ‘메종드 아이디헤어’ 가격이 비싸지는 않은가.
전혀 그렇지 않다.(웃음) 아이디헤어에는 여러 브랜드가 있다. 이에 따라 운영철학과 제공되는 서비스에 차이가 있다. 백석점의 브랜드인 ‘메종 드 아이디헤어’에서 메종(maison)은 프랑스어로 ‘집’으로 일상적이면서 고급스러운 공간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안락하고 익숙하면서도 럭셔리한 집을 소망한다. 이러한 요구를 반영한 백석점은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아 디자인해 ‘머리 예쁘게 잘하는’ 헤어숍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
내부 마감재로 원목, 친환경 소재를 써 마음 편한 공간이란 느낌을 주도록 했다. 샴푸실은 천장 조명 대신 조도가 낮은 은은한 간접조명을 설치해 눈부심을 방지했다. 여기에 은은한 아로마향을 준비해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했다.

2016년 가을겨울 헤어 트랜드는.
컬러와 스타일로 정리하면, 우선 여성은 ‘계피 색상과 헤이즐넛 색상의 보브 컷’이다. 붉고 노란 기운이 낮은 톤의 브라운 계열로 염색한 보브 컷은 언밸런스한 단발 길이로 ‘귀여우면서도 성숙함’의 느낌이 배어나오는 스타일링이다. 남성은 젤과 무스로 연출한 윤기와 수분감이 느껴지는 깔끔한 헤어 스타일이다. 문의 031-932-6873.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