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우·정병춘 국장급 포함

▲4급 승진
유한우 정병춘

▲5급 승진
최영수 김근태 이수영 최성연 조병근 고상운 김영남 김미정 한영현 김효상 황주연 정하범

▲6급 승진
고윤남 김형도 김경희 한은희 최재희 이경아 최재희 김구태 최순호 윤기형 이진희 송세헌 최교순 박홍근 이계정 김호연 구 현 최은희 김태균 정용돈 서선주 박지혜 강윤심 박향선 이영진 윤은연 김지안 이성일 박동각 김상국 이일숙 이정림 김영심 이순화 윤정용 임병용 지옥용 최경임 엄영식 김교철 이성규 최재원 송경열 정금영 최형우 한정훈 최일호 이금택 최재혁 양승대 유종억 이상선 김재헌 오학수


[고양신문] 고양시가 오는 20일자로 국장급 2명, 과장급 12명, 6급 이하 150명 등 총 164명에 대한 2017년도 상반기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15일 시에 따르면 유한우 행정지원과장과 정병춘 공사과장을 각각 4급 서기관으로 승진시켰다. 또한 인적자원담당관실 최영수 팀장 등 6급 지방행정주사 12명을 5급 지방행정사무관, 자치행정실 행정지원과 고윤남 7급 주사보 등 54명의 지방행정주사보를 6급 지방행정주사로 승진시키는 등 4급 이하 8급 이상 총 164명의 승진자를 선정 및 발표했다.

4급 서기관으로 승진한 유한우 행정지원과장은 과거 오리온스 농구단 연고지 이전을 성공적으로 추진했으며, 4급 정병춘 공사과장은 서오릉길 확장공사를 하며 군부대와의 지속적 협의를 통해 고질적인 민원사항인 서오릉길 군 방호벽을 철거, 지역주민 숙원을 해결했다.

5급 사무관 승진의 경우 5년간 공사가 중단된 백마, 삼성 지하차도 공사를 주민 설득과 적극적 민원해결로 정상 추진하는 등 탁월한 성과를 보인 팀장급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6급 이하의 경우 현장에서 묵묵히 업무를 추진한 공무원들이 고루 승진자 명단에 포함됐으며, 다만 음주운전 등 주요 개인비위 혐의로 징계 처분을 받은 경우에는 횟수에 상관없이 승진에서 배제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