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수색, 종로, 여의도 등 주요 서울 도심 10km 이내 ‘서울옆세권’

스타필드 고양점, 이케아 일산점풍부한 생활인프라로 미래가치 ‘UP’
월드컵공원·망월산·수변공원, 녹지경관 품은 ‘에코 프리미엄’ 단지 
전용 59㎡ 단일, 총 951가구
지구 내 마지막 소형 아파트

[고양신문] 중흥건설이 오는 23일부터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이하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 오픈과 동시에 분양을 시작한다. 경기도 고양시 향동지구 A-2블록에 위치한 중흥S-클래스는 지하 2층, 지상 29층 10개 동으로 총 951가구의 대단지다. 세부 면적·유형별 가구 수는 ▲전용 59㎡A 630가구 ▲전용 59㎡B 87가구 ▲전용 59㎡C 112가구 ▲전용 59㎡D 122가구로 향동택지개발지구 내 선호도 높은 전용 59㎡ 단일 평형대의 마지막 물량이다. 특히 업계 유일 코스닥회사인 국내 최고의 설계회사인 (주)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가 설계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5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0년 3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968-9570.

상암과 수색 ‘코앞’, 경의선‧공항철도 등 ‘쾌속교통망’… 뛰어난 서울접근성 ‘눈길’
중흥S-클래스가 들어서는 향동지구는 상암과 수색이 인접해 있어 상암DMC 첨단산업센터, MBC신사옥 및 마곡지구 등으로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고 홍대, 종로, 여의도가 반경 10km 내에 위치해 서울생활권에 있다.

또한 경의중앙선 수색역, 서울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월드컵경기장역이 가깝고 공항철도  이용 역시 편리하다. 강변북로를 통한 서울 접근도 용이하다. 이외에도 일산과 서울을 잇는 화정부터 신사까지 잇는 ‘백신도로’도 개통예정으로 광역교통망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생활인프라도 뛰어나다. ‘스타필드 고양점(8월 개장예정)’을 비롯해 ‘이케아 일산점(하반기 개장예정)’이 인근에 위치한다. ‘롯데몰 은평점’ 도 가깝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 조감도

-풍부한 녹지공간에 중심상업지구‧교육지구까지… ‘복합프리미엄 주거단지’
풍부한 녹지공간도 확보한 중흥S-클래스는 단지의 3면이 하천, 경관녹지, 수변공원으로 둘러싸여 가깝게는 망월산, 서오릉이 위치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는 19만㎡규모의 캠프장과 축구장, 잔디광장, 자연생태 습지 등을 갖춘 월드컵공원도 있어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바로 양옆에는 중심상업지구와 초·중학교 건립이 예정되어 있다. 향동지구 내에서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한 단지는 중흥S-클래스가 유일하고 중학교 역시 지구 내의 하나뿐인 중학교로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또한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 했다. 입주민 소통, 단지별 행사가 가능하도록 고품격 커뮤니티인 ‘클레시안 센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 투시도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