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스타필드 고양점 그랜드오픈
20% 할인, 상품권・드라이기 등 증정

아이디헤어 스타필드 고양점. 수도권 최대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고양 2층에 자리한 아이디헤어는 아시아 최대 뷰티클러스터를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브랜드다.

[고양신문] 아이디헤어(대표 위운미) 스타필드 고양점(메종드 아이디헤어)이 24일 신세계그룹의 초대형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고양점 2층에 문을 열었다. 아이디헤어는 ‘세상에서 가장 머리 잘하고 친절한 미용실’을 목표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헤어숍브랜드다.  이번에 문을 연 스타필드 고양점은 아늑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각종 고객 편의시설을 갖추고 고양시뿐 아니라 수도권 서북부 고객들에게 아이디헤어만의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위운미 아이디헤어 대표는 “스타필드 고양점은 오랜 경력의 노력 원장과 강한 원장 중심의 베테랑 디자이너들로 구성됐다”며 “국내외 각종 헤어쇼와 교육에 참가하면서 헤어 트렌드를 선도해온 아이디헤어만의 개성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디헤어 스타필드 고양점 내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한편 스타필드 고양점은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할인(커트・드라이 제외)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상품권 증정 ▲50만원 이상 결제 시 드라이기 증정 ▲펌・염색・클리닉 시술 시 고급우드헤어브러시(소진 시까지)를 증정한다.
아이디헤어는 현재 36개 직영매장과 아시아 최대 뷰티클러스터를 운영하는 글로벌 미용브랜드로, 국내 미용산업 발전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18년간 홀트아동복지 후원 컴패션 어린이 매장별 후원, 백혈병 소아암 환우 100여 명 후원, 매월 60세 이상 노인 무료 커트 등 다양한 나눔 활동도 펼치고 있다.
문의 031-5173-2032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