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에서 달님이 역할로 활약 중인 배우 박은혜. 매회 청순하면서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조해영 에이바이봄 원장에게 쉽고 빠른 러블리 메이크업 3STEP을 들어봤다.

1STEP.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한 베이비 피부 만들기
1. 피부 기초 정돈 후, 파운데이션으로 가볍게 톤을 잡아준다.
2. 소프트 매트 타입의 컨실러와 1차로 사용한 파운데이션을 믹스해 꺼진 볼 부위와 코끝, 그 외 그늘진 부위에 도톰하게 얹어준다.
*사용 제품 : 비디비치 스킨 일루미네이션, 나스 컨실러 미디엄 1번(크림 타입)

2STEP. 립과 치크, 러블리한 핑크로 맞추기
1. 펄 없는 핑크와 오렌지 컬러를 믹스해 생기 도는 정도로만 터치한다.
2. 치크와 비슷한 컬러의 립스틱을 전체적으로 바른 후, 립 크레용을 이용해 입술 라인 바깥쪽부터 발라, 볼륨 있고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사용 제품 : 3ce_러브 3ce 치크 메이커, Pink ground+Giving Pleasure , 페리페라 아련 폭발 7번, 손앤박 립 크레용 16번 네이키드 코랄

3STEP. 한듯 안 한듯, 눈매 음영 주기
1. 잿빛 베이지 브라운 섀도로 눈 앞부위와 눈꼬리에 전체적으로 한 번 쓸어주면 눈매가 깊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2. 블랙 섀도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그리듯 얇게 바른 후, 블랙 붓펜 타입 리퀴드 라인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를 가볍게 메꾸면 또렷하고 초롱초롱한 눈매로 변신할 수 있다.
*사용 제품 : 샤넬 아이섀도 팔레트, 클리오 붓 펜 타입 블랙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