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전기분해 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대표 강송식)이 32주년 창립행사가 1일 일산동구 뷔페파크에서 열렸다. 기념사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약 50여 명의 임직원이 함께 장기근속자 표창과 신입사원 소개와 만찬으로 서로를 격려했다. 

(왼쪽) 강송식 대표가 장기근속 직원에게 기념패를 전달하고 있다.

영업사원 없이 고객의 입소문에 의지해 30여 년을 걸어온 한우물은 정수기 중 세계 최초로 미식품의약국 FDA 등록된 기업이다. 체액에 가까운 약알카리수를 전기분해 방식으로 분해해 몸에 흡수가 빠르고 미국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될 만큼 아토피 등 피부 질환 치료에도 효능이 있어 입소문을  탔다. 또한 전 제품 특허받은 전기분해방식을 활용한 정수 방식으로 식음용 약알칼리수부터 화초용 강알칼리수, 화장수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는 약산성수까지 세 가지의 종류의 물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물 입자가 유난히 적어 홍삼과 원두커피의 추출 효과가 뛰어나고 국물 요리가 많은 한식 요리에 재료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고  별도의 저장 탱크가 없는 직수형 정수기는 슬림하고 세련되고 위생적이어서 주부들에게 인기다.  

지난 4월 공식 홈페이지를 재단장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 한우물은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대상 ‘보상판매’,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장기간 사용해 온 고객을 위한 ‘자사 보상교체’ 이벤트를 홈페이지(http://hanumul.co.kr)를 통해서 10일까지 진행했다. 올해 히트 신형 직수정수기 HAN-EP5000, HAN-EP5100, HAN-CH3000S, HAN-CH3000 모델로 교체하는 고객에 한해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로 시장의 호응이 뜨거웠다. 

무료시음 희망자와 신규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시음용 물을 신청할 경우 간식을 시음용 물과 라면 또는 티백형 드립원두커피 중에 원하는 제품을 우송한다. HAN-EP5000, HAN-EP5100, HAN-CH3000S, HAN-CH3000 모델의 신규 구매자에게는  현금 10만 원 할인 또는 고급 그릴 요리기구, 블루밍 비데, 한우물 '나처럼'미네랄워터 2박스 중에 하나의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문의 1588-4804.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