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회 두레콘서트 송년음악회
박소연·이주광 ‘뮤지컬 갈라콘서트’

 



[고양신문] 재미와 감동이 함께하는 문화 나들이로 연말의 추억을 만들려는 이들을 위해 고양시를 대표하는 최장수 공연 브랜드 ‘두레콘서트’가 뮤지컬배우 박소연·이주광을 초청해 화려한 무대를 연다. 80회를 맞는 이번 공연은 송년음악회를 겸한 무대로, 대한민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남녀 배우가 들려주는 열정적이고 감미로운 갈라콘서트로 진행된다.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독일에서 공부한 후 2006년 뮤지컬 무대에 데뷔한 박소연은 제9회 대한민국 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인기와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무대에서 박소연은 이주광과 함께 호흡을 맞춰 직접 선곡한 감각적인 뮤지컬 넘버와 팝, 영화음악, 클래식,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년무대를 준비하며 박소연은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다른 이의 삶을 노래했는데, 이번 무대를 통해 나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공연 주최측은 따뜻한 송년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80회 공연을 자축하는 성탄선물도 준비했다. 또한 공연 입장객에게 ‘레드’를 드레스코드로 제안했다. 가장 멋진 옷을 입고 온 관객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매번 공연수익금으로 나눔의 감동을 실천한 두레콘서트는 이번 무대의 수익금으로 지역의 청소년 2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두레콘서트와 함께하며 달래보자.

 

제80회 두레콘서트 송년음악회
박소연·이주광 ‘뮤지컬 갈라콘서트’

일시 : 12월 20일 오후 8시
장소 : 롯데백화점 일산점 문화홀(9층)
주최 : 두레치과·뭘이런걸닷컴
후원 : 롯데백화점일산점, (주)국제청소년문화교류협회, 고양신문, 아텍스, 사진문화원
협찬 : 코리아나화장품, (주)ABCON, 휴먼크루즈, 베짱이우쿨렐레, 카페스카똘라
관람료 : 2만원
문의 및 예매 : 010-3725-0724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