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eu 2017 웅산 송년콘서트
12월 31일 아람음악당 “최고의 무대 선보일 것”

 

<사진제공=액티브퍼포먼스프랜>


[고양신문]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보컬리스트 웅산이 고양아람누리를 찾아 2017년의 마지막 밤을 장식할 감동의 무대를 펼친다. 12월 31일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열리는 ‘Adieu 2017 웅산 송년콘서트’는 재즈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갈증을 풀어줄 최고의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웅산은 올해 ‘2017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재즈부문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최근 싱글앨범 'Bear walk'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웅산과 오랜 시간 함께 호흡해온 일본을 대표하는 세계적 기타리스트 지로 요시다가 직접 작곡한 곡으로, 웅산 특유의 그루브와 화려한 스캣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 송년콘서트에서 웅산은 신곡과 함께 빈티지 스윙재즈, 탱고, 블루스, 펑크, 라틴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레퍼토리를 펼치며 재즈 마니아와 음악애호를 모두 충족시킬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완벽한 앙상블을 자랑하는 ‘웅산 프로젝트 밴드’의 활약도 기대를 더하게 한다. 피아노 민경인, 기타 찰리정, 베이스 황호규, 드럼 한웅원, 색소폰 이인관 조합은 명실상부한 국가대표급 재즈뮤지션 밴드로서 빈티지 집시 재즈, 딕시재즈, 펑키재즈 등 다채로운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즐거움을 선물한다.

고양시 팬들과의 만남을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는 주관사 액티브퍼포먼스플랜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로맨틱한 송년 콘서트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반가운 선물처럼 찾아온 재즈 디바의 감미로운 노래와 함께 한 해의 마지막 밤을 감동과 추억으로 장식해보자.
 

<사진제공=액티브퍼포먼스플랜>


Adieu 2017 웅산 송년콘서트

일시 : 12월 31일(일) 오후 7시
장소 :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
주최 : (주)액티브퍼포먼스플랜
입장권 : R석 8만8000원, S석 6만6000원, A석 4만4000원
문의 : 02-575-2623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