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글로벌미용그룹 아이디헤어, “내적 성장에 집중하는 해”2018년 시무식, 임직원 900명 참석
  • 김은정 기자
  • 승인 2018.01.12 16:35
  • 호수 1354
  • 댓글 1
아이디헤어 2018 시무식은 임직원이 드레스 코드인 울트라 바이올렛 색상의 의상을 갖춰 입고 참석해 축제 분위기를 만끽했다.

글로벌미용그룹 아이디헤어(id HAIR, 대표 위운미)가 지난 4일 임직원 9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포 메이필드 호텔에서 시무식을 가졌다. 올해로 설립 31주년을 맞은 아이디헤어의 이번 시무식에는 임직원들이 특별한 전통에 따라 트렌드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의상을 갖춰 입고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고경환 순복음원당교회 목사의 축복기도로 시작된 시무식은 아이디헤어 경영시스템 변화에 따른 구체적인 성과발표, 2017년 아이디헤어 8대 뉴스(11개 신규매장과 3개 리뉴얼매장 오픈, 캄보디아 해외미용봉사, 동대문 DDP 더쇼, 오사카 미도스지뷰티컬렉션쇼, 프리젠테이션 형식의 헤어쇼 프로젝트C, 각종 해외 세미나와 직급별 전문가 교육 등 교육강화 프로그램 등) 브리핑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에서는 지난 한 해 성과에 대한 시상<하단 수상자 명단 참고>에 이어 『나를 믿어주는 한 사람의 힘』을 쓴 박상미 작가의 ‘미래의 문을 여는 5가지 방법’을 주제로 한 강연이 있었다.
위운미 대표는 시무식을 마치면서 “외적 성장과 더불어 내적 성장에 더욱 집중하는 해가 되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했다.

참석자들은 아이디헤어의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 다짐을 함께했다.

수상자 명단
▲ 최우수파트너상 이미림 파트너(수내점) ▲ 최우수스타일리스트상 이나희 스타일리스트(마두점) ▲ 최우수관리자상 양지연 점장(반포1호점) ▲ 신인상스타일리스트 선주 선임수석실장(백석점) ▲ 신인상리더 현후 원장(은평뉴타운점) ▲ 하이퍼포머상 레옹 부원장(메종드위시티2관) ▲ 300클래스 천하진 부원장(주엽1호점) ▲ 공로상 한승철 원장(운정점) ▲ 특별상에 전선정 교수와 밀본 김재욱 밀본 대표 ▲ 최우수리더상 신선혜 부장(대치점), 장동신 원장(메종드화정점) ▲ 2017스페셜리스트상 박철 원장(백석벨라시타점)


 

김은정 기자  kej@mygoyang.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아이디안가요이제 2018-01-23 10:32:02

    처음에 고급스런머리를 저렴하게 할수있는 이미지였는데 지금은 초심을 잃은건지 어떻게하면 비싸게 받아먹나 연구하는곳인거같더군요 특히 화정3호점!! 방실방실 웃으며 눈탱이치면 고객이 모를줄아나요? 머리도 성의없게하고 약도 싸구려쓰는지 컬도 제대로 안나오고 그냥 컷트나 싸게 하고 뿌리염색이나 가끔하러 가면 모를까 펌은 정말 아니네요 이번에 실망 제대로 하고 이제 아이디 안가려구요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