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닥터뮤직3,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고양신문] 국내 최대의 의료기기·의료기관 설비 전시인 제33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에  (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대표 문찬곤)가 참여한다. 오는 15일 부터 18일까지 코엑스 1층의 Hall B, L211관에서 진행한다.   

문찬곤 대표는 “이번 전시에 참여하게 될 'Dr. MUSIC3(닥터뮤직3)'는 휴대가 용이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조작이 쉬운 개인용 저주파 자극기다. 이미 국내에서 유명세를 탄 제품으로 활동적인 현대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무선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닥터뮤직3’는 평창 올림픽 명품관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근육 뭉침 완화에 뛰어나다는 평가를 얻고 있는 닥터뮤직3는 지난달 28일 명품관에 입점해 설 연휴까지 전시 중인 물품 전량이 판매돼 추가로 재입고해 판매할 만큼 국내외 기자와 올림픽 선수단,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말에는 미국 FDA와 유럽 CE/MDD의 해외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해 수출을 앞두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 평창올림픽 명품관에 전시 판매된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닥터뮤직3’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의료정보시스템부터 초음파검사기, 영상의학 장비, 로봇의료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한 국내 의료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70-7525-2100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