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어린이 실내 체험전

[고양신문] 상상체험 키즈월드 시즌7, 신비한 세계곤충박람회, 코리아 하우징&리빙페어, 친환경에코쇼/귀농·귀촌 박람회, 청소년 발명페스티벌 등 다양한 전시행사가 7월에 킨텍스에서 열린다. 킨텍스 7월 주요 전시 중 다양한 체험·교육 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킨텍스 해피월드 시즌10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

킨텍스 4000평 홀에서 즐기는 초대형 실내 놀이
카약보트, 미디어아트 등 신체·감성 자극 체험존 
시즌권으로 횟수제한 없이 무제한 즐길 수 있어
6월 29일~10월 3일,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에서는 ‘시즌권’으로 행사기간(18.6.29~10.03) 97일(추석당일 제외)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입장할 수 있어 주말이나 방학 혹은 추석연휴까지 학부모님들의 나들이 고민을 해소해준다. [사진=킨텍스]


킨텍스와 iMBC가 공동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어린이 실내 체험전 킨텍스 해피월드 시즌10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이 6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총 97일간(추석당일 제외)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린다.

이번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은 축구장 2개 크기의 장소에서 진행되는 실내 체험전으로 지난겨울 시즌9에는 17만 명의 관람객이 참가해 어린이 체험 부분 온라인 티켓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 시즌9보다 한층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온 킨텍스 해피월드 시즌10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은 신체와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매직·버블 등 공연뿐 아니라 아이들이 쉽게 미션을 달성할 수 있는 특정 체험존에서 자신감도 키울 수 있고 미션을 성공하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킨텍스 해피월드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이 시즌10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다양하고 신나는 체험·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이 체험전만이 갖고 있는 다양한 장점 때문이다. 행사장 내에는 넓은 휴게존이 마련돼 있어 돗자리나 그늘막 텐트를 설치해서 쉴 수 있다. 

음식물 반입이나 재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들이 시 드는 부모님들의 비용부담도 덜어준다. 또한 엄마, 아빠가 이용할 수 있는 추억의 휴게존을 독립적으로 구성해 아이들이 노는 동안 부모님은 자신만의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소형 드론 만들기’ 프로그램들에서는 부모님이 아이들과 드론을 제작하면서 재미있는 시간도 함께 할 수 있다.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이 가진 차별점은 바로 ‘시즌권’에 있다. 행사기간(18.6.29~10.03) 97일(추석당일 제외)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입장할 수 있는 것. 주말이나 방학 혹은 추석연휴까지의 나들이 고민이 해소돼 킨텍스 주변 지역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벌써부터 입소문이 나있다. 세 번 이상 방문한다면 시즌권을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할 정도로 가성비가 좋다. 

이번 시즌에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걸맞게 다양한 물놀이 보트체험(페달보트, 카약보트, 워터전동범퍼카 등)이 마련돼 있어서 안전문제나 더위 때문에 망설였던 체험을 쉽게 접할 수 있다. 특히 카약보트 타기 체험은 평소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했던 아버지와 자녀들이 같이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지난 여름행사 때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체험이다. 

새롭게 생긴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요즘 아이들이 신기해하며 좋아하는 인터랙티브(상호반응) 미디어아트형 놀이가 있다. 어린이의 상상력을 키워줄 뿐 아니라 자신이 직접 손으로 그린 그림이 화면으로 바로 송출돼 자신감을 한층 올려줄 체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국가 공인 안전검사 및 유원시설업 허가를 받았고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모래 시료검사, 편백나무, 풀장볼 등의 소독도 마쳤다. 행사장 내에 배치된 운영요원에게 일일 안전교육도 철저히 시행해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행사장 보험에도 가입해 혹시 모르는 안전사고에도 만반의 대비를 했다. 

 

 

안전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킨텍스 해피월드 시즌10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입장마감은 오후 5시)이고, 입장료는 어린이 2만원, 성인 1만8000원이고 시즌권(기간 내 무제한 이용)은 어린이 4만5000원, 성인 4만원이다. 입장권은 온라인(티몬, 위메프, 쿠팡)이나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체험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킨텍스 해피월드 시즌10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 사무국(031-995-819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