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에 도전하고 응전할 지식경영 노하우 습득 기회

[사진 = 중부대 고양캠퍼스]

 

[고양신문] 중부대학교(총장 홍승용)가 오는 8월 20일까지 제 2기 최고위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40명의 수료생이 성공적으로 제 1기 중부대 최고위과정을 마치고 활발한 인적네트워크 활동을 펼치는 가운데 2018학년도 제 2기 최고위과정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최고위과정은 기업 CEO나 각 기관·단체 임원을 대상으로 9월부터 내년 6월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두 시간 동안 강의로 진행된다. 인구구조변화, 4차 산업혁명, 최저임금 및 근로시간 조정 등 최근 변화하는 국내외적 상황을 대비해 기업경영 환경을 예측하고 비전을 설정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는 과정이다. 또한 기업역량 강화, 마케팅, 고객관리 등 전문 경영지식 습득과 소통과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등 CEO가 갖춰야할 소양을 높일 수 있는 강좌도 준비돼 있다.  

중부대학교 최고위과정 참여 기업 관계자에게는 기업경영이나 애로사항에 관한 기술 컨설팅을 제공하고, 근로자 직무능력 향상 교육의 기회를 부여하고, 각 교육에 대한 교수진 출강 등도 지원될 예정이다. 

홍승용 중부대 총장은 “국내외 변화하는 환경의 도전에 응전하며 극복할 수 있는 목표와 전략을 세우고 행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지역사회 지도자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부대학교 고양캠퍼스 평생교육원(031-8075-1181)이나 이메일(jbuceo@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