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9일 오전 11시40분, 나드리돈가스와 세트로

[고양신문] 쌀 가공식품 전문기업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을 통해 영주 명물 나드리쫄면과 나드리돈가스 구성의 홈쇼핑 방송을 9일 오전 11시40분에 진행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는 나드리쫄면 10인분과 나드리돈가스 10인분 세트의 제품이 소개되며, 부담 없는 가격대로 기존 나드리쫄면 마니아층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집에서 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나드리쫄면은 기존 영주 명물 나드리쫄면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면을 삶고 비비기만 하면 굵은 면발에서 느껴지는 풍성한 식감과 중독성 있는 매콤한 양념장과 어우러진 쫄면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쫄면과 함께 즐기기 좋은 나드리돈가스를 세트로 판매해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칠갑농산 나드리쫄면 홈쇼핑 방송은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9일 오전 11시 40분에 방영된다. 나드리쫄면*나드리돈가스 구성 총 20인분 세트를 4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현대Hmall에서도 같은 구성, 같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진행하는 나드리쫄면 홈쇼핑방송은 스카이라이프 36번 , KT 36번 , SK 39번 , LG 34번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