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내 7개동에 210포 기증

지도농협 장순복 조합장과 전문구 덕양구청 시민복지과장, 지역내 7개동 동장이 쌀 전달식에 함께 했다.

지역사랑 사랑의쌀 나눔 고양쌀 전달식이 지난 14일 오전 10시 30분 덕양구토당동 지도농협(조합장 장순복) 본점에 서 있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장순복 조합장·임직원, 전문구 덕양구 시민복지과장, 능곡동·행주동·행신1·2·3동, 화정1·2동 7개동 동장이 참석해 사회공헌과 지역나눔에 대한 담소를 나누고 전달식에 함께했다. 구청에 전달된 쌀은 7개 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추석 전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장순복 조합장과 공무원 관계자들이 쌀 나눔을 하며 상호간에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장순복 조합장은 “지도농협의 나눔과 따뜻한 손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으로 닿을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과 조합원들이 뜻을 모아 참여했다”며 “지역을 보살피고 적극적인 나눔으로 정이 가득한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도농협이 지속적으로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전문구 덕양구 시민복지과장도 “어려운 이웃들을 휘해 쌀을 쾌척해 준 지도농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역농협과 행정기관의 나눔참여가 지역사회에 좋은 귀감이 될 것이다. 다시 한 번 좋은 나눔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증된 쌀 210포는 지역 7개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추석 전까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