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뮤지컬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

3월 파주운정행복센터・김포아트홀

[고양신문] 새학기 새로운 친구를 만난다는 건 아이들에게 설레기도 하지만 조금은 두렵기도 한 일이다. 동화나라 주인공들과 신나게 노래하고 춤을 추며 자연스럽게 친구 사귀기를 해보는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극단 서울도깨비는 어린이 뮤지컬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를 3월 한 달간 파주운정행복센터(3월 9일), 부천복사골문화센터(3월 16~17일), 김포아트홀(3월 23~24일)에서 순회공연한다.
‘안녕? 친구야’를 부제로 한 이번 작품은 백설공주, 신데렐라, 피터팬 등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화 주인공들과 함께 친구 사귀는 방법을 알아가보는 콘서트형 공연이다. 공연은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출연진들과 객석의 아이들이 어우러지고, 옆 좌석 친구들과도 소통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뮤지컬과 대형기획행사 등에서 탄탄한 실력으로 인정받아온 전문가들이 무대, 의상, 특수효과에 참여해 무대 완성도에 공을 들인 작품이다.
서울도깨비는 1992년 창단한 극단으로, 1995년 고양시 일산에 청구아트홀을 개관해 다수의 성인극과 아동극을 제작・기획해 무대에 올렸다. 1999년부터는 연극, 오페라, 낭독공연, 거리극 등 다양한 공연을 기획・제작해 전국투어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문의 1644-6851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