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6회 두레콘서트 ‘봄, 오셨네’

4월 7일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합창단 4팀 노래 한자리에서 감상
수익금 동녘지역아동센터 후원 예정

[고양신문] 최고 수준의 합창단 4팀의 노래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무대가 열린다. 4월 7일 고양아람누리 하이든홀에서 열리는 제96회 두레콘서트는 고양시남성합창단, CBS콰이어합창단, 바로크오라토리오합창단, 고양시민합창단(드림하이)이 차례대로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합창음악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중 CBS콰이어합창단을 제외한 나머지 3개 팀은 고양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순수 아마추어 합창단이다. 공연장을 찾으면 각 합창단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별히 이번 공연은 동녘지역아동센터(센터장 최성복)를 후원하기 위한 콘서트로 열린다.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에 자리한 동녘지역아동센터는 여러 가지 형편으로 인해 방과 후 마땅히 갈 곳이 없는 어린이·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교육과 체험활동뿐 아니라 따듯한 급식을 제공하며 안정적인 돌봄을 지원하고 있는 아동복지시설이다.
 

동녘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의 활동 모습. <사진제공=동녘지역아동센터>


합창단 외에 여성 팝페라그룹 루나소울, 그리고 환상의 탭댄스팀이 특별 게스트로 초청돼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줄 예정이다. 공연을 기획한 손덕기 뭘이런걸닷컴 대표는 “남쪽부터 꽃 축제 소식이 한창이다. 두레콘서트도 따뜻한 훈풍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공연제목을 ‘봄, 오셨네’로 정했다”고 소개했다.

황선범 두레콘서트 대표는 “작은 힘이지만 함께 협력하는 ‘두레’의 뜻으로 도움을 주고자하는 취지에서 공연을 준비했다”면서 “4개의 합창단이 각자의 색깔로 부르는 멋진 갈라 콘서트도 즐기시고, 지역 아동들에게 작은 행복도 선물하는 기회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해 주시기 바란다”며 초청의 인사를 전했다.

 

제96회 두레콘서트 ‘봄, 오셨네’

일시 ; 4월 7일(일) 오후 7시
장소 : 고양아람누리 하이든홀
관람료 : 1만원
주최 : 두레치과·뭘이런걸닷컴
후원 : 두사모, 롯데백화점일산점, (사)국제청소년문화교류협회, 고양신문, 사진문화원
협찬 : 코리아나화장품, 베짱이우쿨레레, 메가(주)인슈엣셋사업단
문의 및 예매 : 010-3725-0724

▶ 콘서트 수익금은 동녁지역아동센터에 전액 기부됩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