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기념, 5월 9일 지역 어르신 200여명 초청

[고양신문] 사회복지법인 효샘(이사장 이순이)이 제47회 어버이날을 기념해 오는 9일 오전 11시 어울림 한정식에서 어르신 초청 경로잔치 '사랑해 孝!!'를 진행한다. 이번 경로잔치는 사회복지법인 효샘의 산하기관인 고양노인복지센터, 고양시소규모노인종합센터, 효샘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고양시원흥종합사회복지관, 은빛사랑채 주야간보호센터, 고양우리집, 고양시카네이션하우스, 고양어르신복지센터, 가정방문요양센터, 고양시니어클럽 10개 기관의 연합 행사로 진행된다.

사회복지법인 효샘 관계자는 “경로잔치는 어르신들이 주인공인 만큼 진행되는 모든 일정을 세밀하게 살펴 주인공인 어르신들이 마음껏 즐기고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 제47회 어버이날 행사를 계기로 어버이에 대한 사랑, 경로 효친 사상 고취로 어르신들이 더욱 공경 받고 존경 받는 건강한 지역사회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양시 관내 200여 명 어르신과 관계자, 봉사자 5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과 오찬을 비롯해 참석한 어르신들이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이 진행될 계획이다. 기타 세부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사회복지법인 효샘(031-967-34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