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연 선수, Mr'고양 차지해

고양시장배 보디빌딩및 피트니스대회 종별 수상자들이 자리에 함께 해 포즈를 취했다. 가운데가 Mr'고양 김태연 선수

2019(제16회) 고양시장배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가 고양시청 문예회관에서 지난 6월 30일 열렸다. 2020년 경기도민체전 1차 고양시대표선수 선발전도 겸해 열린 이 날은 아침 일찍부터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선수들과 가족들이 바쁘게 움직이며 몸을 다듬었다. 고양시 체육회 주최, 고양시보디빌딩협회 주관의 대회는 1,2,3부 본선과 4부 그랑프리전으로 열렸다. 
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지역 시·도의원과 선웅주 고양시체육회 사무국장, 이상훈 고양시보디빌딩협회장, 강태완 경기도보디빌딩협회장, 각 지역 보디빌딩협회장과 시민들로 가득했다. 
이상훈 회장은 인사말에서 “참가한 모든 선수가 훌륭한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란다. 또한 경쟁을 통한 값진 경험으로 모두가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 오늘 대회를 위해 노력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개회선언은 이춘길 부대회장 했으며, 선수 선서로는 차왕재·문송이 선수가 했다. 대회가 시작되자 응원 나온 동료들은 선수의 이름을 부르며 아낌없는 격려와 환호를 보냈다. 6시간 동안 진행된 대회는 오후 6시경 마무리됐으며, 시상식은 7시까지 이어졌다.
최종 종별 그랑프리는 Mr'고양에 남자일반부 김태연 선수, 근육상 이선형 선수, 포즈상에는 이용범 선수에게 돌아갔다. 또한 여자 레깅스 핏 김지애 · 남자 청바지 핏 박인규 · 여자청바지 핏 박고은 · 남자 스포츠모델 김승권 · 여자 스포츠모델 전이영 · 남자 피지크 박민건 · 여자 비키니 이수지 · 클래식 보디빌딩은 이훈 선수가 차지했다. 특히 여자 레깅스핏은 대한보디빌딩협회 주최의 대회로는 전국에서 처음 열리는 종별이라 더욱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