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 오후 1시 킨텍스에서 프로그램 안내

[고양신문] 미국 전문 유학원 예스유학이 오는 23일 오후 1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308A에서 미국·캐나다 유학 설명회를 연다. 예스유학은 이날 미국 교환학생, 미국 고등학교 속성 프로그램, 캐나다 명문 대학교 프로그램에 대해 순차적으로 설명회를 갖는다.

1부(오후 1시)에서는 미국 교환학생에 대해 소개한다. 미 국무성 주관 아래 전 세계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자원봉사자 호스트 가정에서 생활하며 미국 문화를 경험하고 현지 공립 고등학교 교육을 경험할 수 있다. 

2부(오후 2시)에서는 미국 커뮤니티 컬리지가 국제학생에게 제공하는 고등학교 속성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본다. 이 과정을 마치면 미국 고등학교 졸업장과 미국 명문대학교 편입 시 요구되는 학점을 이수할 수 있다. 

3부(오후 3시)에서는 캐나다 명문 대학교 입학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예스유학이 매년 30명 이내의 학생을 선발해 현지에서 학업과 생활을 철저히 관리함으로써 명문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예스유학 관계자는 “성공적인 유학을 위해선 사전 준비가 철저해야 한다”며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고, 자신에게 잘 맞는 프로그램인지 따져보고 믿을 만한 유학원에서 준비할 것”을 당부했다.

문의 02-2646-0880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