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무용·마술 등 200팀 내외
2월 14일까지 신청 후 심사

2019년 고양국제꽃박람회의 공연팀 활동 모습.

[고양신문]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오는 4월 열리는 2020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여할 공연팀을 모집한다. 모집 규모는 총 200개 팀 내외로, 음악, 무용, 마술 등 꽃박람회 행사와 어울리는 모든 장르의 공연이 지원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공연팀은 참가 신청서와 공연 영상 또는 음원을 2월 14일까지 이메일(ddukk95@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재단은 공연 경력, 수상 실적, 영상 심사 등의 평가를 통해 참가팀을 최종 선발한다.

참가팀은 호수공원 뿐만 아니라 호수공원 인근 장항동 상가거리에서 펼쳐질 ‘차 없는 거리’와 원당화훼단지에서도 공연하게 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일반 공연팀 공연 외에도 버블쇼, 마임 등 거리 퍼포먼스와 호수 위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플라이보드 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대표이사는 “관람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작년보다 공연 무대를 확대하여 추진하고 있다. 넘치는 끼와 재능을 가진 역량 있는 공연팀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2020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호수공원은 “고양, 꽃으로 세계를 만나다”, 원당화훼단지는 “원당, 꽃으로 변花하다”를 주제로 열린다.
공연팀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908-7643)로 문의하면 된다.

2019년 고양국제꽃박람회의 공연팀 활동 모습.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