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왼쪽 세 번째부터) ㈜참이맛 농부치킨 문정미 대표이사,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이창원 회장.

[고양신문]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창원)는 13일 ㈜참이맛 농부치킨(대표이사 문정미) 본사에서 지역 내 아동시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참이맛은 지난 12월 감자탕 300kg을 지역 내 한부모가정에 전달하였으며 이후 두 번째 전달식을 진행하게 되었다.

참이맛은 그룹사에서 운영하는 ‘농부치킨’을 통해 아동시설에 분기별 간식으로 치킨을 기부하게 된다. 이날 전달식에서 협의회와 참이맛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와 기업의 지역사회공헌에 대한 구체적인 협력을 약속하며, 기부 외에도 기업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공헌사업을 논의하였다.

참이맛 문정미 대표이사는 “지역 내 아동시설에 간식이 전달되어 회사 직원들 또한 의미 있는 기부에 큰 보람을 느끼게 되었다”라고 말했으며, 이창원 협의회 회장은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역 내 다양한 복지현장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기업과 시민이 함께 연대하여 지속적인 나눔활동이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참이맛은 국내외 9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35년 전통의 식품종합회사로서 고양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CK푸드원, 더컵, 농부치킨의 그룹사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