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고양시 양대 기업인단체, 코로나19 방역 위해 ‘통 큰 기부’고양상공회의소 &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 유경종 기자
  • 승인 2020.02.26 16:06
  • 호수 1458
  • 댓글 0

고양상공회의소 &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코로나19 방역물품 각각 1000만원 기부
“위기상황 극복 위해 함께 힘 보탤 것”

(사진 왼쪽부터)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과 이재준 고양시장.

[고양신문] 고양시 양대 기업·경제인 조직인 고양상공회의소(회장 권영기)와 고양시 기업‧경제인연합회(회장 이상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나란히 동참했다. 고양시는 25일 “고양상공회의소와 고양시 기업·경제인연합회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각각 1000만원 상당의 방역물품을 고양시에 기탁했다”고 전했다.

두 단체는 코로나 확진자 수가 급증하며 기업들의 생산‧공급에도 줄줄이 차질이 생기는 등 사업 현장에도 비상이 걸린 상황이지만, 어려운 때일수록 서로 돕자는 취지로 기꺼이 기부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왼쪽부터) 고양상공회의소 권영기 회장과 이재준 고양시장.

고양상공회의소 권영기 회장은 “기업을 둘러싼 대내외 불확실성 증대와 코로나19 사태로 내수침체가 장기화 되는 등 경기악화로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고양시 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 역시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모두 어려운 상황이지만 힘을 모아 함께 위기를 이겨내자”고 전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누구보다도 고통을 겪고 있는 경제인 여러분들의 도움은 시민들에게 큰 감동과 격려가 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마음과 신뢰가 헛되지 않도록 시에서도 총력을 다하여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경종 기자  duney789@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