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작 1시간 만에 완판 화제

자연유래성분 가글액·천연치약
쿨센스픽 구강세정기 사용으로
잇몸질환 예방하며 구강관리도
 

 

[이미지 = 닥스메디]

 

[고양신문]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전문기업 닥스메디(대표 배광학)의 구강케어홈세트가 지난달 30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생방송에서 1시간 5분 만에 완판매진을 기록해 화제다.
 
닥스메디는 최근 유행하는 각종 질병으로부터의 구강관리 및 면역력에 유용한 기능을 가진 천연원료와 성분 발굴을 위해 바이오 전문기업 및 정부기관, 대학 등 7개 기관과 공동협력 연구를 진행해오고 있는 고양의 바이오기술벤처 기업이다.
  
닥스메디 관계자는 “기존에 시중에서 판매되는 물로만 하는 구강세정기와는 달리 서울대, 콜롬비아대, 시카고대 출신 구강전문 개발자들과 구강전문 AT연구소에서 공동 개발했고, 인체무해 천연 항균재료가 농축된 ‘더블엑스 농축가글액’을 구강세정기에 더해 구강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일반 가글액은 5~20% 정도의 알코올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수분이 증발되면서 입안을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입냄새를 더욱 악화시킨다. 하지만 더블엑스 농축가글액은 알코올이나 인공색소, 합성착향료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고 키토산 및 강황,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의 천연성분을 함유해 입이 마르지 않고 항균력을 높이면서 구강 내 미생물까지 관리해준다.

또 2020년 소비자 추천 1위 상품에 오른 닥트러스트 더블엑스 치약은 강한 항균작용과 산화 반응 억제, 잇몸 질환 예방 및 구취 제거에 도움을 주는 키토산, 자바강황, 감초, 토코페롤, 그린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천연치약이다. 합성계면활성제, 합성보존제, 인공색소, 에탄올 등 인체에 유해한 합성 성분이 없기 때문에 6세 이상 어린이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트러스트 더블엑스 치약은 미국 FDA OTC(HUMAN OTC DRUG)에 등재됐고, 국가공인시험연구원(KOTITI) 유해성분 불검출 검증도 완료했다.
 
닥스메디 관계자는 “최근 S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임상실험을 통해 ‘쿨센스픽’과 ‘더블엑스 농축가글액’이 잇몸 개선 효과, 치면세균막(프라그) 제거 및 감소 효과, 구취 감소 및 제거 효과 등이 입증됐다”며 “쿨센스시스템과 닥트러스트 더블엑스 치약을 함께 사용하면 잇몸질환 예방, 치태 제거, 구치 개선, 화이트닝뿐 아니라 치과치료 후 보다 완벽한 임플란트 치아와 교정 치아의 구강 관리에도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닥스메디와 롯데홈쇼핑은 4월중에 닥스메디의 쿨센스시스템과 닥트러스트 더블엑스 치약 2차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