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권영기 고양상공회의소 회장 “기업의 사회공헌 당연한 일”<괜찮아 잇츠오케이 캠페인>
  • 이성오 기자
  • 승인 2020.06.26 20:46
  • 호수 1475
  • 댓글 0
   
▲ 권영기 고양상공회의소 회장

[고양신문] 코로나19 위기를 시민의 힘으로 함께 극복하자는 ‘괜찮아 잇츠오케이(It’s OK) 107’ 캠페인이 5월 12일 발대식 이후 시민사회 각계각층으로 확산되고 있다. 고양신문은 이번 캠페인을 응원하기 위해 기부에 참여하고 있는 시민들을 소개한다. 첫 번째 인물은 권영기<사진> 고양상공회의소 회장이다.

권 회장은 “17년의 역사를 가진 고양상공회의소를 돌이켜 보니, 사회적 공헌활동을 더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다”며 “지난달 시작한 잇츠오케이 운동을 계기로 기업인들에게 사회공헌 활동을 독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3월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해 이미 1000만원을 기부한 고양상공회의소. 코로나19가 장기화되자 회원사들은 이번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캠페인이 시작된 지 한 달이 조금 지난 요즘, 기업 CEO는 물론 근로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이 끊이질 않고 ‘고양 잇츠오케이시민운동본부’로 전달되고 있다.

권 회장은 “기업의 애로사항을 듣기 위해 회원사를 순회 방문하고 있는데, 그 자리에서도 ‘잇츠오케이 운동’ 소개를 잊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일부 돌려드리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기업인들도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이런 때일수록 더욱 힘을 모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잇츠오케이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희망을 되찾길 바랍니다.”


----------------------

-잇츠오케이 신규 기부자 명단-

[단체]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고양평화미래포럼, 민주평통 고양시협의회, 삼성로지피아, 삼성물류시스템, 장애인부모회, 한국물류시스템, 호남향우회

[개인] 강태안, 김민정, 김완수, 김은혜, 김지영, 김형덕, 류태선, 문경순, 문명순, 문명자, 박계자, 박남웅, 방경숙, 양성희, 윤미옥, 이경순, 이경원, 이해숙, 정정자, 지금애, 최삼례, 최순옥, 최해순

▪ 기부문의 : 031-922-5784
▪ 모금단위 : 1만원~희망 금액 기부
▪ 모금계좌 : 농협 143-17-006270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성오 기자  rainer4u@mygoyang.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