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으로 ‘고양시 관광맛집’을 엄선한다. 이들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진심인게야 직원들
진심인게야 직원들

[고양신문] 일산 풍산역 인근에 가면 흥미로운 음식점 간판이 눈에 들어온다. ‘진심인게야’. 큰 건물 외벽에 대게 모양의 장식물이 떡하니 붙어있어 누가봐도 대게 집임을 알 수 있는 곳이다. 

‘진심인게야’는 문 연 지 올해로 5년째인 대게와 킹크랩 전문점이다. 지하 1층 수족관에서 대게나 킹크랩을 직접 골라 먹을 수 있다는 게 이곳의 큰 특징. 원하는 대게와 킹크랩을 선택하고 자리에 가서 앉으면 활어회, 해산물, 생선튀김, 물회 등 한상이 푸짐하게 차려진다. 보기만해도 배가 부를 상차림이다. 더욱이 이중 회와 해산물은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자칫 본 메뉴인 대게와 킹크랩을 맛보기도 전에 숟가락을 놔야할 상황이 되기 십상이다.

 

싱싱한 대게 내장에 밥을 볶아 날치알을 올려내놓는 게딱지볶음밥, 콩나물과 게가 들어가 시원한 게라면도 인기가 많다. 외관에서 짐작한대로 내부가 널찍하고 쾌적하다. 홀이 아닌 개별 룸을 이용하고 싶다면 미리 예약하면 된다. 
임성철 대표는 “대게와 킹크랩 외에도 각종 회, 물회, 해산물찜 등의 개별 메뉴를 싱싱하게 맛볼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맛도 가격도 만족스런 음식점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대표 임성철
주소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로 3
문의 031-908-6602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