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으로 ‘고양시 관광맛집’을 엄선한다. 이들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누스' 전경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누스' 전경

[고양신문]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누스’는 멋스런 유럽풍 외관에 발길이 저절로 끌리는 곳이다. 공간과 공간을 이어주는 아치형 통로, 높은 천장, 우아한 상들리에, 곳곳에 놓인 조각과 소품 등 엔틱한 내부 인테리어도 분위기 있다.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짧은 유럽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껴볼 수 있다.

베누스는 1999년에 문을 열었다. 공간이든 음식이든 작품이 되는 사진 덕분에 SNS에서도 반응이 뜨거운 곳이다. 하지만 베누스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소스 하나까지도 오너셰프가 제대로 만드는 음식 맛. 식전빵부터 소스까지 베누스 주방에서 직접 만들고, 상당수 재료도 직접 재배해 쓴다. 음식을 주문과 동시에 요리하기 때문에 한번 맛보고 나면 단골이 안될 수가 없다.

베누스의 추천메뉴는 수프,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혹은 리조토, 피자, 음료 등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커플세트. 화덕에서 구워낸 담백하고 얇은 도우의 밀라노식 피자, 한국인 입맛에 맞춘 얼큰한 해산물 뚝배기 파스타도 인기가 많다. 바닷가재를 통째로 넣고 로제소스를 베이스로 한 바닷가재 치즈 그라탕, 직접 만든 티라미수도 맛보지 않으면 서운할 요리와 디저트다. 

“인공조미료를 쓰지 않고 천연재료로 요리하기 때문에 음식을 드신 후 속이 편하다고들 하신다”라는 임서현 대표는 “손님들이 가족이나 친구, 지인분들과 다시 한번 방문하고픈 곳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대표 임서현
주소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350번길 8
문의 031-968-6789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