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온라인 신청자 300명에게 자료집도 배부

[고양신문] 고양시학교운영위원협의회(회장 오준환, 이하 학운협)가 EBS와 경기도교육청, 고양시의 협조를 받아 29일 오후 7시에 고양시 중3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고양시 일반고 설명회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대학입시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고등학교를 선택함에 있어 학교별로 집중하는 교육분야와 자녀의 적성분야가 잘 조화될 수 있는 고등학교로 진학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강사로는 최승후 대화고등학교 3학년 부장교사가 나선다. 최 교사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표 강사이자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진로상담학과 겸임교수로 활동 중이다. 

학운협은 설명회에 앞서 직접 제작한 고양시 일반고 학교 안내 자료집도 배부한다. 자료집은 18일부터 온라인으로 사전신청을 받아(선착순 300명), 원마운트 매표소 앞에 있는 두레사랑방에서 28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배부할 예정이다. 

한편, 학운협은 지난 8월에도 약학대학 온라인 설명회와 2022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온라인 설명회를 줌(ZOOM)을 활용한 언택트 설명회로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일반고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양시학운협 사무국(010-6417-1200)으로 하면 되고, 자료집 사전신청은 학운협 홈페이지(https://blog.naver.com/gyscc1)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