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낭 와디즈 펀딩 목표액 15962% 달성

침구 브랜드 헬렌스타인이 지난 12월 6일부터 대한제분 곰표와 함께 제작한 캠핑 침낭을 선보였다. 와디즈 펀딩과 함께하는 이번 침낭은 입었을 때 곰표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표곰이가 될 수 있는 ‘곰표 웨어러블 침낭’과 매트·침낭·이불로 사용할 수 있는 ‘곰표 일반 침낭’ 총 두 가지로, 웨어러블 침낭의 경우 펀딩 오픈 직후 완판으로 2차 추가 생산에 돌입했다.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성과 보온력을 잡기 위해 먼저 웨어러블 침낭에는 안감으로 라텍스의 복원력과 구스의 포근함과 보온력 두 가지의 장점을 겸비한 마이크로 화이버 저데니아솜을 주입했다. 또한 겉감은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면 40수, 안감은 생활방수 코팅처리를 한 타프타 원단을 사용했다.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일반 침낭의 경우 겉면은 타프타 원단과 안감에는 피치 안감으로 더욱 부드러운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침낭은 새벽에 외출이 어려운 캠핑 환경을 고려해, 언제 어디서나 하단부를 열고 닫으며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헬렌스타인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선보이는 대한제분 곰표의 첫 침구 콜라보 브랜드로 헬렌스타인이 함께하게 됐다. 추운 겨울을 나는 북극곰인 표곰이와 20년간 침구에만 집중한 헬렌스타인이 만나 펀딩 하루 만에 목표액 15962% 달성이라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었다. 보관과 착용이 간편하면서도 세상에 하나뿐인 디자인, 그리고 침낭의 본 기능인 보온력을 놓치지 않은 이번 침낭으로 많은 분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