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역도대회 성공개최 시민 한마음
기념 공연 M슈퍼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2009-08-20 박기범 기자
“세계 역도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지난 15일 호수공원에서는 11월에 고양시에서 개최될 ‘2009 고양세계역도선수권대회’ 의 성공적 개최를 염원하는 축하 콘서트가 마련됐다. 대회 D-100일을 맞아 열린 이번 콘서트에는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주말 저녁을 맞아 가수들의 축하공연을 함께 즐겼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는 장미란 선수와 사재혁, 윤진희 선수 등 대한민국 간판 역도스타들이 모처럼 시민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국가대표 남녀 역도선수단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는 의미의 ‘핸드프린팅’ 이벤트를 갖고 이번 대회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승리를 다짐했다.
또한 기념행사로 ‘고양시민 기(氣) 모으기’ 이벤트, 영화 ‘킹콩을 들다’ 출연진들의 영상 응원 메시지 상영, 시민들의 응원을 담은 희망메시지 전달식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어 오후 8시 30분부터는 아나운서 최은경의 사회로 FT아일랜드·채연·클래지콰이 등 인기가수 10여 팀이 참가한 ‘M슈퍼콘서트’가 열려 무더운 8월의 여름밤 시민들에게 화려한 볼거리와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
행사를 준비한 고양세계역도선수권대회 조직위원장인 강현석 시장은 “세계적인 대회가 고양시에서 개최되는 만큼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남은 준비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