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당 래미안 커뮤니티센터 오픈
헬스장 수영장 골프장까지 , 고양시 최고 시설
2010-06-16 고양신문
성사동 래미안 아파트 커뮤니티센터가 14일 문을 열었다. 래미안 커뮤니티 센터는 헬스장<사진>부터 사우나실, 실내수영장, 실내골프장, 독서실까지 제대로 갖춘 커뮤니티센터로 고양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래미안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회장 김명희)는 14일 지역인사들과 마을 주민들이 함께 모인 자리에서 커뮤니티센터 오픈식을 갖고 ‘좋은 시설’을 잘 운영해 입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을 만들어가자고 마음을 모았다.
김명희 입주자 대표회장은 “고양시에서 가장 훌륭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만큼 입주민들이 자긍심을 갖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희 회장은 “커뮤니티센터를 중심으로 옛 고향의 정취와 수준 높은 생활문화 연대가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는 행복한 아파트를 실현해 나가고 싶다”고 강조했다.
정태시 노인회장은 “조합아파트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고 주민들의 고통도 적지 않았다”며 “이제 모든 어려움을 딛고 일어선 만큼 입주자대표회의를 중심으로 단결해 최고로 좋은 아파트를 만들어가자”고 제안했다.
입주자대표회의는 래미안 건설사업자인 삼성건설에 커뮤니티 초기운영지원을 요청, 2억여원의 지원을 약속받은 상태다.
이날 오픈행사에는 성사2동장과 권순영 시의원 당선자, 성사고등학교 교장, 성사중학교 교장 등 가까운 인사들이 참여해 입주민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