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행주 명문 제일 고봉 로타리 14지역 회장 합동 이취임식
2010-07-07 한진수 마케팅부장
국제로타리3690지구 14지역 회장 합동 이취임식이 지난 3일 고양시청 문예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합동 이취임식은 지금 까지 클럽별로 진행해오던 방식을 새롭게 합동으로 치뤘다. 14지역 6개 클럽 중 5개 클럽이 합동으로 진행한 이번 이취임식을 진행한 동기는 더욱 단합된 모습과 합동 이취임식을 통해 절감된 비용를 지역의 어려운 환경을 돕기 위해 열린 것이다.
이번에 합동 이취임식을 함께한 클럽은 고양, 행주, 명문, 제일, 고봉 로타리 클럽이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최성 고양시장, 손범규 국회의원, 시의원, 지역로타리클럽 회장 등 많은 내 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고양로타리클럽 전상일회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로타리의 이상을 실현 할 것”이라고 했으며, 고양행주로타리클럽의 조희동 회장은 “전 회원이 지역사회 봉사단체로서의 큰나무가 되도록 하겠다”고 했다. 고양명문로타리클럽의 이승연 회장은 “초아의 봉사에 초첨을 맞추어 고양의 유일한 여성로타리의 초석이 되겠다”고 했다.
또한 고양제일로타리클럽의 이희수 회장은 “내고장을 튼튼히 세계를 하나로 라는 테마를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열의를 가지고 도전하겠다”고 했다. 고양고봉로탈리클럽의 지용덕 회장은 “봉사의 즐거움을 보다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 회원 증강클럽 운영의 역점을 두겠다”고 했다. 앞으로도 국제로타리3690지구 14지역 로타리클럽은 지역의 발전과 봉사를 위한 단체로서 차량지원, 장학금전달 등 활발한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