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체전 성공개최 “수고했어요”
체육회 주관, 고양시 체육인의 밤
2011-12-10 고양신문
1일 고양종합실내체육관에서 제92회 전국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기념하는 2011 고양시 체육인의 밤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성 시장을 비롯해 경기도체육회 이태영 사무처장, 김태원 국회의원 등 내빈들과 체육회 임원 및 종목별 가맹단체, 장애인체육 관계자, 고양시청 직장운동부 선수단, 유관단체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사전행사로 생활체조 공연 및 고양시 태권도시범단의 멋진 공연에 이어 고양시립합창단의 합창이 있었다. 본 행사에서는 한해동안 고양시 체육발전을 위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장미란, 이호석, 학교운동부 선수들과 또한 전국체전 주 개최지 성공을 위해 헌신과 봉사를 아끼지 않은 체육 유공자를 분야별로 표창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특히 92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경기도가 10연패 하는데 최선을 다한 경기도체육회 이태영 사무처장을 비롯해 한국 최초의 독립구단인 ‘고양원더스’유치에 도움을 주었던 허구연 KBO한국야구발전실행위원장, 고양시 스포츠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신문선 명지대학교 교수에게도 각각 감사패가 전달되었다.
최성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국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힘써주신 체육인 여러분들과 96만 고양시민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으며 또한 “성적만이 다가 아니라는 것을 스포츠를 통해 고양시가 보여주자”라는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