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체육회 문촌7복지관에 쌀 전달

2013-01-23     고양신문

▲ ‘사랑의 쌀 나눔’ 전달에는 고양시 체육회 김우택 부회장을 비롯한 운영위원과 문촌7복지관 윤영 관장, 7단지 경로당 서명환 회장 등이 참석했다.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영)에서는 지난 1월 9일(수) 지역공동협력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고양시체육·생활체육회의 후원으로 ‘사랑의 쌀 나눔’ 전달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쌀 나눔’ 전달행사에는 고양시의회 이윤승 시의원과 고양시 체육·생활체육회 김우택 부회장을 비롯한 운영위원과 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윤영 관장, 문촌마을 7단지 경로당 서명환 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이날 전달된 쌀 300kg은 문촌7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문촌마을 7단지 내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독거노인 30세대를 선정해 각 가정으로 지원했다.
고양시 체육·생활체육회 김우택 부회장은 “독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작은 후원물품 지원이지만 貴下고 감사하게 받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양시 체육·생활체육회에서는 고양시의 복지발전을 위해 이러한 기회를 자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윤영 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고양시 체육·생활체육회에서 우리 문촌마을 7단지를 잊지 않고 사랑의 쌀 나눔을 전달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소중한 인연이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