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극복 선물 꾸러미 지원으로 나눔 복지 실천’
스타필드 고양,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소 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 선물꾸러미 650세트 후원 ‘
2020-10-13 한진수 기자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이 스타필드 고양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소에서 후원한 온누리상품권으로 선물 꾸러미 650세트(4천7백만원 상당)를 제작해 고양시한아름푸드마켓·고양시흰돌기초푸드뱅크 (이하 기부식품등 제공사업장) 이용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식료품, 손세정제, 마스크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 제작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푸드마켓과 푸드뱅크가 비상 운영 중인 상황에서 진행됐으며,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이용자와 소비 활동 위축으로 불황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획·진행하고 있다.
심재경 관장은 “지역사회 후원 덕분에 코로나 19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저소득 주민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격려와 응원을 할 수 있어서 더 의미가 있었다”고 전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이모 회원은 “코로나19로 이 어려운 시기 꾸러미 지원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지역의 소중한 관심에 늘 많은 힘을 얻고 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2019년 온누리상품권 500만원을 후원해 저소득층에게 생활용품 지원을 했다. 올해도 온누리상품권 5,000만원 후원으로 지역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