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고양시 위해 KF94마스크 나눔 펼쳤어요"

포레스트 아웃팅스·배다골 테마파크 1만4천 장 전달

2020-11-05     한진수 기자

이웃사랑나눔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이 5일 오전 9시30분 고양시의회 4층 영상회의실에서 있었다.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한 대형 테마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대표 현은정)’와 화정동 ‘배다골테마파크’(대표 김영수)가 1만4000장의 KF94 마스크(800만원 상당)를 고양시 14개 동 저소득층 재가어르신과 장애인세대를 위해 전달했다.

고양시의회 4층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마스크 전달식.

이날 전달식에는 이길용 고양시의회 의장과 정봉식 문회복지위원회 위원장, 동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 권지선 고양시의회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전달식에서 현은정 포레스트 아웃팅스 대표는 “지역의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과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고자 마스크를 전달하게 됐다. 올겨울은 큰 추위가 올 수 있다고 하니 시민들 모두 코로나19와 독감을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마스크는 총 동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전달된다. 

고양시의회 1층에서 동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 마스크가 전달되고 있다.

이길용 시의회 의장은 “어려운 이웃과의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기업들에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전한다. 고양시의회도 더 깊숙이 지역과 소통하며 건강한 고양시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과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달식이 끝난 후 이길용 의장은 참석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 중심의 건의 사항과 개선점을 청취하며 시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만남의 장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