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 고양시연합 제25대 양효석 회장 취임

제24대 신순철 회장 이임

2021-03-26     박영선 기자


[고양신문] 한국농촌지도자 고양시연합회(연합회장 양효석) 정기총회 및 제24·25대 임원 이취임식이 24일 덕양구 원흥동 고양시농업기술센터 2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임하는 신순철 회장, 취임하는 양효석 회장을 비롯해 역대 연합회장, 이재준 고양시장, 이길용 고양시의회 의장, 김재득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장, 강효희 원당농협 조합장, 임용식 송포농협 조합장, 13년째 자매교류를 맺고 있는 고성군연합회 함득용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우수회원에 대한 시상식도 열렸다. ▲고양시장상은 김민형(벽제지구 직전 회장), 김영달(화전지구 회장), 이경하(원당지구 회장), 이창우(지도), 이천식(일산), 임용식(송포농협 조합장), 정준호(신도)씨가 받았고 ▲고양시의회 의장상은 김승기(송포), 김흥석(벽제), 박명신(지도), 이은준(원당)씨가 수상했다. ▲한국농촌지도자 중앙연합회장상은 신택균(시설채소연구회장)씨가 받았고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연합회장상은 최은화(화훼연구회장)씨가 수상했다.

2019년 고성산불 이재민 돕기 후원을 한 농촌지도자 고양시연합회는 고성군수 감사패를, 신순철 24대 회장은 원당농협조합장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이어 3년 동안 수고한 제24대 신순철 회장, 임윤택 감사, 이병철 쌀연구회장, 권진한 원당지구회장, 박성만 신도지구회장, 김민형 벽제지구회장은 감사장과 순금배지를 받았다.

신순철 이임회장은 양효석 신임회장에게 고양시연합회 깃발을 전달하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양효석 신임회장과 함께하는 이번 25대 임원진은 이용연 수석부회장, 유재신 정책부회장, 양정현 사업부회장, 주정철 대외협력부회장, 이왕수·김덕현 감사, 이병기 쌀연구회장, 신택균 시설채소연구회장, 최은화 화훼연구회장, 이형주 축산연구회장, 김기철 사무국장이다.

지구회장은 이경하(원당), 임지택(신도), 권동근(일산), 이홍순(벽제), 이선우(지도), 김경달(화전), 김기운(송포)씨가 각각 맡았다.

이재준 시장은 “코로나 시대지만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한다”고 했고, 김재득 지부장은 “연합회가 지역 농업발전을 위해 항상 애써주셔서 감사하다”고 축사를 했다.

신순철 이임회장은 “우애·봉사·창조의 농촌지도자회 슬로건으로 보람차게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고 했고, 양효석 신임회장은 “회원들의 끈끈한 우애로 희망을 펼쳐가는 연합회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