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영남향우회, 13대 장도영 회장 취임

12대 최실경 회장 이임

2021-05-18     장한진 기자
고양시영남향우회 13대 장도영 회장이 취임했다.

 

[고양신문] 고양시영남향우회가 13일 YMCA유스호스텔 연회장에서 제12대 최실경 회장과 13대 장도영 회장의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장도영 회장은 취임사에서 “역대 회장님들이 이뤄놓은 전통을 이어 화합과 단결의 소명을 다하겠다”며 “임원진과 함께 힘을 모아 영남향우회의 위상을 높이는 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전현직 향우회 임원 등 참석자들이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식전행사로 오카리나 연주와 경기잡가포럼 노경미 이사장(명창)의 축하공연이 있었다. 이후 향우회 경과보고 후 최실경 회장(제12대)의 이임사, 향우회기 이양, 장도영 회장(제13대)의 취임사, 공로패 증정, 13기 임원 소개로 진행됐다. 이어 우일덕 대한노인회 덕양구지회장(제3·4·5대 회장 역임)의 축사 후 케익커팅과 기념사진 순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2001년 4월 창립한 고양시영남향우회는 공존, 친목, 단결, 화합을 기본으로 교류와 상호협력으로 지역 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제2의 삶의 터전인 고양시를 발전시키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영남향우회는 현재 고양시지회 외 전국에 17개 지회와 거창향우회 등 12개 시군향우회, 고영산악회와 경상골프회 등 여러 친목단체가 결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