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동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복지증진에 노력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경기북부)지구와 고봉라이온스클럽·향동365정형외과 업무협약 체결

2021-05-28     한진수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경기북부지구) 고봉라이온스클럽와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  MOU체결하고 있다,. (왼쪽부터,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장 김병상,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양복선, 고봉라이온스클럽 회장 서병인, 고봉라이온스클럽 총무이사 신이홍)  

덕양구 향동동에 위치한 (사)한국재활복지회 산하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사회의 복지체계 구축을 위해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경기북부지구) 고봉라이온스클럽과 향동365정형외과와 지난 5월 13일과 28일에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향동종합사회복지관과 협약기관이 지역에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지역사회안전망 확립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지원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관내 취약계층과 위기가정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양 기관의 적극적인 노력, 긴급사례의 의료자문 협조 등이다. 
양복선 향동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각 기관과의 업무협약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맞춤형 복지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번 협약 체결에 협조해주신 단체와 병원에 감사드리고 지역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향동365정형외과 와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부터 양복선 향동종합사회복지관장, 서범호 향동365정형외과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