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지역 이웃과 함께하다
중·고교생 체육복 구입비 지원 위해 2,500만원 기부 고양시 중위소득 100% 이하 가정 자녀 200명 지원
2022-01-19 한진수 기자
경기북부 사랑의열매(회장 이순선)가 1월 17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중·고등학생 체육복 구입비 지원사업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강필서 스타필드 고양점장과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이 참석했다.
중·고등학생 무상지원 항목에 포함되지 않는 체육복 구입비용을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한 벌에 6~7만 원을 호가하는 체육복 구입에 부담을 가지는 저소득 가정 중·고교생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고양시에 거주하는 중위소득 100%이하(4인가족 기준 월소득 562만원 이하) 가정의 자녀를 지원하며 총 200명의 학생에게 성금이 지원된다.
강필서 스타필드 고양점장은 “학부모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교육의 공공성을 강화하는 사업을 진행할 수 있어 뜻깊다.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스타필드 고양점이 되겠다”며 기부소감을 전했다.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체육복지원사업을 지원해준 스타필드 고양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꼭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성금이 지원될 수 있도록 투명하고 빠르게 지원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경기북부 사랑의열매는 1월 17일부터 2월 3일 까지 약 3주간 이메일(star-nanum@naver.com)로 신청서와 소득증빙서류를 접수한다. 이후 약 2주간의 서류검토와 심사과정을 거쳐 2월 17일(월) 지원 대상자에게 선정내용을 개별 통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