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의 궁금증을 해결합니다

신도농협, 이동상담실 진행 상속·생활법률, 통신서비스 두 가지 주제로 쉽게 접근 

2022-07-14     한진수 기자
신도농협이 농업인과 조합원, 여성조직 회원 등에게 '농협 이동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

신도농협 ‘2022 농협 이동 상담실’이 7월 13일(수)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김한모 신도농협 조합장과 임직원, 농업인과 조합원, 여성조직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신도농협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있었다. 
이번 교육은 김계선 법문화교육센터장의 상속·생활법률과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이용일 강사의 통신서비스 피해예방이라는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귀를 쫑긋 세우고 강의를 경청했다. 

"실생활에 필요한 강의들로 조합원에게 도움이 되는 농협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한 김한모 신도농협 조합장

김한모 조합장은 “오늘 교육은 조합원과 지역 농민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들로 준비했다. 갈수록 지능화되고 있는 보이스피싱과 같은 유사한 피해를 예방 할수 있도록 구성했고, 일상에서 필요한 알기 쉬운 법률로 이해하기 쉽도록 했다. 신도농협은 앞으로도 실생활에 필요하고 밀접한 사례들을 통해 조합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농협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도농협은 일상에서 필요한 알기 쉬운 법률로 이해하기 쉽도록 교육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