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동, 청소년 보호·선도 캠페인 펼쳐
상가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해
고양특례시원신동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협의회장 이은우)는 지난 10월 21일, 원신동 주민자치센터에서 모범위원을 위한 표창장 전달 및 회의를 개최하고 중점추진사항을 논의하고 상가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보호 캠페인과 선도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 활동에는 청소년선도위원 관계공무원 유관단체회원 권순영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강효희 원당농협조합장 시의원 등이 참석해 지역 내 신원마을 상가밀집지역 내 청소년 출입·고용금지업소와 청소년 출입시간 제한업소 등에 대하여 계도활동을 실시하고 시에서 제작한 청소년보호법 안내 리플릿과 19세 미만 청소년에 대한 주류 판매 금지 스티커를 배부하는 등 홍보 활동도 펼쳤다.
이은우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 회장은 “늦은 시간까지 청소년 보호를 위한 캠페인 활동에 나서주신 지도 위원들께 감사드린다.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부탁드린다. 올해도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전했다.
이효섭 원신동장은 “추운 날씨에 늦은 시간까지 봉사활동에 나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해 살기 좋고 행복한 원신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 끝으로 고양특례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가 청소년 보호 캠페인을 활발하게 할 수 있도록 지지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범회원 표창장 전수식도 있었으며, 고양특례시장표창에 김덕호위원이 경기도의회의장표창에 김인학 위원, 이은우 회장이 고양특례시의회의장표창에는 장영근 위원이 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