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복지관연합회 성과공유해
복지관의 주요 성과 나누고 종사자들의 노력 서로 격려
2022-12-09 한진수 기자
고양시복지관연합회(회장 김정훈)가 12월 6일(화) ‘2022년 고양시복지관연합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지역 내 복지관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종사자의 노력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공유회는 고양시 내 13개 복지관 종사자가 모여 성과를 나누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지치고 힘든 상황에서도 고양시의 복지를 위해 힘썼던 성과를 나누고 2023년을 기약하는 자리가 됐다.
김영식 고양시의회 의장과 최석규 복지여성국장, 지역 시·도·국회의원이 참석해서 한 해동안 수고한 복지관 종사자들의 노고에 대해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1부 공식 행사에서는 고양시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이바지한 사회복지 종사자 12명에게 고양시장·고양시의회의장 표창을 수여했고, 2부로 기관별 주요 성과를 공유하며,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고양시 곳곳에서 노력한 복지관의 주요 성과를 나눴다. 3부에서는 최근 개봉한 영화 ‘올빼미’ 상영이 진행됐다.
김영식 고양시의회 의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지역사회와 주민을 위해 현장에서 힘써준 복지관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김정훈 고양시복지관연합회장도 “성과공유회를 하며 2022년 고양시 복지관들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지역주민과 함께했던 노력이 고양시 복지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며, 2023년에도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