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고양준법지원센터/보호관찰위원 고양지구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전국 보호관찰위원회에서 처음으로 여성 회장 취임

2022-12-28     이옥석 기자
사진 왼쪽 이흥윤 이임 회장 오른쪽 신임 김정임 회장

지난 1215일 고양시 백석동 소재 CN웨딩홀에서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고양지구회(회장 이흥윤) 위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 및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 전, 고양준법지원센터 김상기 청소년과 과장은 이승욱 소장을 대신하여 업무유공 위원에 대한 표창장을 전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고양지구회의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이흥윤 회장은 큰 포부로 회장직을 시작했지만 미흡한 업적만 남기게 되어 매우 착잡하고 서운하지만 한 생애에 가장 기쁜 일은 봉사와 나눔과 배려라는 것을 알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현실에 충실 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것이라는 것도 알았다.”이제 평위원으로 돌아가 그 동안 배우고 터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회장과 힘을 합쳐 더욱 발전하는 고양지구회로 승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 보호관찰위원회 중에서 처음으로 여성 회장에 취임한 김정임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모든 면에서 부족함이 많은 저를 회장으로 추대해준 위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이흥윤 회장님의 탁월한 봉사정신과 큰 업적이 헛되지 않고, 보호관찰위원 고양지구회가 더 발전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할테니 위원 여러분들의 많은 고언과 배려를 부탁드린다.“며 취임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