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고양준법지원센터/보호관찰위원 고양지구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전국 보호관찰위원회에서 처음으로 여성 회장 취임
2022-12-28 이옥석 기자
지난 12월 15일 고양시 백석동 소재 CN웨딩홀에서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고양지구회(회장 이흥윤) 위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 및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 전, 고양준법지원센터 김상기 청소년과 과장은 이승욱 소장을 대신하여 업무유공 위원에 대한 표창장을 전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고양지구회의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이흥윤 회장은 “큰 포부로 회장직을 시작했지만 미흡한 업적만 남기게 되어 매우 착잡하고 서운하지만 한 생애에 가장 기쁜 일은 봉사와 나눔과 배려라는 것을 알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현실에 충실 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것이라는 것도 알았다.”며 “이제 평위원으로 돌아가 그 동안 배우고 터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회장과 힘을 합쳐 더욱 발전하는 고양지구회로 승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 보호관찰위원회 중에서 처음으로 여성 회장에 취임한 김정임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모든 면에서 부족함이 많은 저를 회장으로 추대해준 위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흥윤 회장님의 탁월한 봉사정신과 큰 업적이 헛되지 않고, 보호관찰위원 고양지구회가 더 발전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할테니 위원 여러분들의 많은 고언과 배려를 부탁드린다.“며 취임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