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면 아름다운 세상, 제4회 설 명절 떡국 나눔 행사

고양축산농협, 장애인권익지원협회와 함께하는 설맞이 떡국 나눔행사 개최

2023-01-20     이옥석 기자

지난 14일 문촌마을 9단지 ()장애인권익지원협회 고양시지부(회장 윤창준)에서 고양축산농협(조합장 유완식)이 함께 하는 아름다운 세상 설맞이 떡국 나눔 행사가 개최되었다.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행사였지만 이른 시간부터 많은 주민들이 모여들며 큰 관심을 보였다.

유완식 조합장과 고양축협 직원들이 일찌감치 나와 봉사자들과 함께 떡국떡을 준비했다. 이번 설 명절 행사에 축협은 한우양지 10kg과 떡국떡 80kg, 사골파우치 300개 등 총 300인분을 준비했다. 두레생협(이사장 우미란)에서도 친환경으로 재배한 귤 20박스를 기증했다.

이 날 유완식 축협 조합장과 문촌지점(지점장 이수진) 직원들, 우미란 두레생협 이사장과 이수정 팀장, 김현아 국민의힘 고양시정 당협위원장과 김완규, 심홍순 경기도의원과 시의원, 이용우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의 소용훈 보좌관과 ()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김승호)()한국다선뉴스(회장 이영만) 회원들이 봉사에 참여했다.

()한국다선뉴스 이영만 회장은 민족고유의 명절을 맞아 우리사회 장애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애쓰는 윤창준 회장과 협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하겠다.”고 말했다.

유완식 조합장은 이렇게 비가 오는데도 떡국떡을 받으려고 이른 시간 나오셔서 오랫동안 기다리시는 모습을 보며 마음이 무거웠다고양축산농협의 작은 노력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해드릴 수 있다면 앞으로 더욱 이웃을 위한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장애인권익지원협회 고양시지부(회장 윤창준)명절을 맞아 이렇게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 대해 관심 갖고 격려해주시고 봉사해주시니 너무나 감사하다앞으로도 더 열심히 장애인 권익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