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해요

흰돌종합사회복지관, 설맞이 나눔 진행

2023-01-25     한진수 기자
코레일 수도권철도차량정비단이 나눔에 동참했다.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심재경)이 2023년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사회 단체들의 따뜻한 나눔으로 저소득 어르신 340세대에 명절 특식과 생필품 선물세트(비누·치약·샴푸 등), 명절음식(약과·과일·떡국떡·설렁탕·부침가루·튀김가루 등)을 지원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나눔에는 고양강변라이온스클럽과 한국동서발전 일산발전본부, 수도권철도차량정비단, 고양우편집중국, 한국지역난방공사 고양지사, 뚜레반 등 관내 6개 단체가 후원과 자원봉사 활동에 동행했다.

고양강변라이온스클럽이 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 나눔을 펼치고 있다.

명절 선물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매년 명절을 잊지 않고 양손 무겁게 선물을 챙겨주는 복지관과 후원단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명절을 맞이해 선물을 받아 추운 날씨이지만 마음은 따뜻해졌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지훈 고양강변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이번 설 명절 행사 후원을 계기로 앞으로 지역 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나눔에 더 적극적인 활동을 약속하고 지역 주민 모두 힘차게 시작되는 2023년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수도권철도차량정비단 관계자들이 음식을 담고 있다.

심재경 흰돌종합사회복지관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이른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행해 주신 후원단체와 자원봉사자 덕분에 풍성한 명절 지원할 수 있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 내 이웃을 살피는 일에 앞장서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지역민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복지관 관계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