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거룩한빛운정교회,
후원 물품 전달식 진행

‘아이들의 건강한 학교생활’ 위해 약 5천 5백만 원 상당 물품 후원

2023-02-28     한진수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본부장 김영배)가 파주시에 위치한 거룩한빛운정교회(주임목사 유정상)와 5천 5백만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8일 전했다. 거룩한빛운정교회는 위비스 마스크 블랙 등 약 5천 5백만 원 상당의 마스크 18,950장을 후원했고,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는 지역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달할 계획이다.
거룩한빛운정교회는 2022년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와 ‘나눔 콘서트’를 진행, 사랑의 돌봄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도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실천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가 거룩한빛운정교회와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물품 후원 전달식에서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이승재 간사(좌), 거룩한빛운정교회 위임목사 유정상(우). (사진=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유정상 거룩한빛운정교회 위임목사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지역에 속한 교회의 중요한 역할이라고 생각했다. 이번 물품 후원으로 지역 내 아동들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영배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장은 “새 학기를 앞둔 아동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필요한 나눔을 실천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 거룩한빛운정교회의 지역사회를 섬기고자 하는 마음이 아이들에게까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는 나눔인성교육과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고양·파주·동두천·연천 내 아동뿐만 아니라 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나눔을 희망하는 개인과 단체는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031-908-1391)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