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송포농협 만들겠습니다

조합장 이·취임식 가져 임용식 16대 조합장 이임 심은보 17대 조합장 취임

2023-03-22     한진수 기자
송포농협 이취임식에 함께 자리한 심은보 17대 조합장 부부(왼쪽)와 임용식 16대 조합장 부부(오른쪽)

송포농협 16대·17대 조합장 이·취임식이 지난 3월 20일(월) 송포농협 가좌지점 대강당에서 있었다. 이임하는 임용식 조합장과 취임하는 심은보 조합장을 비롯해 역대 조합장과 송포농협 임원진·직원, 오영석 농협고양시지부장, 지역 국회의원, 당협위원장, 원로청년회, 농촌지도자 송포지구회, 농가주모, 고향주모 등 지역단체장과 송포농협 조합원 등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이임하는 임용식 16대 조합장에게 농협중앙회장과 임원·임직원 등의 공로패 수여와 기념품 전달이 있었으며, 참석자들은 그동안의 고마움을 꽃다발로 전했다. 

심은보 17대 송포농협 조합장이 조합장 선서를 하고 있다.

임용식 16대 조합장은 이임사에서 “41년 1달 11일을 송포농협에서 근무했다. 그동안의 시간이 소중하고 아름답다. 앞으로 심은보 신임 조합장님이 우리 송포농협을 잘 이끄실 것이라 믿는다. 좋은 농협, 멋진 농협, 바람직한 농협으로 만들 수 있는 좋은 적임자라 생각한다. 존경하는 조합원님과 많은 분이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주셔서 정말 고맙다. 앞으로도 송포농협을 많이 이용해주시고, 튼튼한 농협이 되도록 큰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심은보 신임 조합장(완쪽)에게 임용식 이임 조합장이 농협 배지를 달아주고 있다.

이어 취임하는 심은보 17대 조합장은 취임선서문 낭독과 농협 배지를 전달받았으며, 취임사를 통해 “오늘 송포농협 조합장 이·취임식에 참석하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16대 임용식 조합장님께 고마움을 전한다. 송포농협은 화합과 발전을 위해 조합원과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뛰어야 할 시기다. 지난 선거 때 후보자들의 좋은 공약을 많이 접했다. 그분들의 좋은 공약을 적극적으로 참고하고 잘 활용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조합원과의 약속을 지키며 늘 조합원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함께하는 성장을 실천하겠다. 저를 믿고 성원해주신 많은 조합원님과 지역민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왼쪽부터) 김대흥 전 조합장, 임용식 16대 조합장, 심은보 17대 조합장, 이영태 전 조합장, 이재영 전 조합장이 이취임식에 자리했다.

신임 심은보 조합장은 1989년 송포농협에 입사해 29년 10개월을 근무하고 2018년 10월 31일 퇴임했다. 그동안 학업에도 큰 관심을 가지며 명지대학교 부동산 대학원 부동산학과 석사학위로 졸업했다. 퇴직 후에도 송산동 주민자치위원, 농촌지도자 송포지구회 활동 등 지역과 농업에 큰 애착을 갖고 아낌없는 봉사와 나눔 활동을 해 왔다.

 이취임식에 함께 한 조합원과 내빈들.
신임 조합장에 꽃다발을 전달하는 조합원들.
신임 심은보 조합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가족들이 함께 했다.